Casa Storage Service
법인고객
사업을 하시는데 저렴한 비용에 물품보관을 원할 때, 사용 후 보관해야 하는 장비(방송장비, 건설용 렌털 장비 등 ) 일정 기간 보관해야 하는 각종 문서들,사무실 공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깨끗하게 사용하기를 원하시는 경우 까사 스토리지에 의뢰하시면 그 해결책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.
이용시 장점
  • 저 비용 보관 가능
    필요한 공간 만큼만 창고로 이용하고, 이용한 만큼만 비용 납부가 가능합니다.
  • 최신 물류시스템
    자동창고 및 창고관리시스템을 이용한 신속, 정확한 입출고 관리가 가능합니다. 30년 물류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물류 노하우를 제공합니다.
  • 넓은 창고 부지
    자동창고 3442셀 보유 + 평치 창고 임대공간 180평
  • 유리한 접근성
    곤지암 IC : 40분 /용인 IC : 20분 / 판교 IC : 25분 / 동수원 IC : 25분
  • 도크장 및 출하장 완비
    1t 15대 동시 접안 / 5t 11대 동시 접안 / 컨테이너 4대 동시 접안 / 출하장 : 200평
Step01
상담
  • 인터넷, 전화, 이메일 상담신청
  • 견적 = 보관료(사용한 공간만큼) + 포장재료 + 운송료(직접 운송 시 비용 절감)
  • 부가서비스 : 방문 견적 서비스, Door to Door 서비스(고객 댁에서 창고까지 물품 이동해 주는 서비스)
Step02
계약
  • 신청서 작성(전산관리)
  • 보관료 선납(최소 계약 기준, 1개월)
  • 구체적인 사항은 약관 참조
Step03
입고
  • 당사 방문 시 직접 입고 가능(Door to Door 서비스 경우 당사에서 입고 진행)
  • 고객 제품 내역 관리(규격품만 가능)
  • 셀프 스토리지 / 캐비닛 잠금은 고객 직접 진행
  • 고객이 직접 입고 진행 시 비용 절감
Step04
출고
  • 완전 출고 : Door to Door 서비스 / 방문 후 직접출고 가능
  • 부분 출고 : 고객 방문 후 직접 출고 가능
  • 팔레트 A
  • 팔레트 B
  • 철재 B
  • 셀프룸 R
이용요금 및 보관 사이즈
- 보관료(방문 견적) 고객 물품의 적재 방식과 물량에 따라 합리적으로 견적 / - 보증금 10개월분 보관료 예치(출고 시, 전액 환불)
- 작업료 하역작업 / Picking 작업은 고객사 직접 진행 필요시 협의 가능 / - 운송료 : 운송은 당사 선택적 진행 고객사 요청 시 당사 협력사와 진행 가능
팔레트 A
7단 서랍장 4개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.
  • 사이즈
    1,600mm(W) x 1,100mm(D) x 1,650mm(H)
  • 보관 가능 물품
    박스포장물품
  • 팔레트 사양
    목재 팔레트
  • 가격
    26,378원/월(VAT 포함) *대량 보관시 별도문의
*보관시 유의사항
고객은 보관물품을 그 성질, 중량, 용적 등에 따라 보관에 적합하도록 사진 처리 내지 포장하여야 합니다. 회사는 보관물품의 종류, 수량, 상태 등에 대해 고객의 동의를 얻어 그 참여하에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고객이 정당한 이유 없이 확인을 거절하거나 고객이 고지한 내용과 보관물품의 종류, 수량, 상태 등이 상이할 경우 회사는 보관 위탁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.
  • 1. 의류는 반드시 드라이클리닝 또는 세탁 등을 한 후에 완전건조 후 보관해야 합니다.
  • 2. 세탁을 안 했거나, 미 건조 시 곰팡이 부식 부패의 원인이 되며, 밍크코트 및 가죽의류와 같은 고가 의류 등은 장기 보관 시 제습제를 반드시 넣고 잘 포장하셔야 하며, 습기에 약한 전자제품의 경우도습기 방지에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.
  • 3. 냉장고에는 음식물을 완전히 제거하시고 내부를 깨끗이 세척하신 후 입고하셔야 하며, 그래야만 추후 사용 시 악취를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4. 세탁기는 물기를 제거하고 배수 호스를 분리하여 세탁조 내부에 보관해야 하며, 물기를 제거하지 않고 장기 보관할 경우 재가동 기능장애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.
  • 5. 현금이나 예금통장, 유가증권, 인감, 귀중품, 귀중문서, 고가의 서화, 위험물, 화초류 등은 보관 위탁이 불가능하오니 고객께서 별도 보관하셔야 합니다.
  • 6. 귀중품은 금융기관의 보관 창구를 활용하시기 바라며, 이러한 귀중품을 회사의 허락 없이 보관한 경우에는 분실 등에 대해서 회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7. 가구류는 먼지를 제거하고 물 세척 시에는 반드시 건조를 해야 하며, 식기류 등 주방용품은 깨끗이 닦은 다음 물기를 제거한 후 에어캡으로 포장을 하셔야 합니다.
  • 8. 특히 소비하지 않고 남은 음식물, 곡물, 과일 및 식품류(통조림, 인스턴트식품 포함)는 부패하거나 애벌레 번식 또는 장기 보관에 따른 변질의 우려가 있으므로 보관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• 9. 기타 회사가 보관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물품에 대해서는 회사의 보관 및 분실 책임이 없습니다.
*보관하지 못하는 물품
아래 예시된 물품 등에 대해서는 보관 위탁이 불가능합니다. 회사에 고지하지 아니하고 아래 물품에 대한 보관 위탁을 하였음이 확인 될 경우 회사는 즉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, 아래 물품의 훼손, 멸실 등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1. 화약류, 총포 도검류와 인화물질 및 위험한 물품 등인 경우
  • 2. 법으로 보관 유통이 금지된 물품 또는 범법행위에 관련된 물건
  • 3. 현금화 될 수 있는 물품 (예 : 현금, 유가증권)
  • 4. 보석, 골동품 등의 고가 물품
  • 5. 살아있는 동식물
  • 6. 변질 및 부패가 될 수 있는 물품
  • 7. 법령, 사회질서 기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경우
  • 8. 기타 회사가 보관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물품
*창고 보관 법인 계약서 양식
창 고 보 관 계 약 서 (주)라까사웍스/까사스토리지 사업부(이하 ”수치인”이라 한다)와 ㈜ (이하 ”임치인”이라 한다)는 다음과 같이 창고 보관 및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다.

- 다 음 -
제1조 [목 적]
본 계약은 수치인이 운영하는 창고에 임치인이 임치인 소유의 물품(이하 ‘임치물’이라 한다)을 보관함에 있어서 필요한 제반 사항과 임치물의 입, 출고 등 일체의 관련 절차 및 내용에 관한 당사자 상호 간의 권리와 의무를 명확히 정하기 위하여 체결한다.

제2조 [보관대상]
수치인의 창고에 보관이 가능한 물품은 상온에서 보관이 가능한 공산품으로 한다.
임치인은 사전에 수치인과 협의하여 임치물을 정하기로 한다. 단 아래 예시된 물품 등에 대해서는 보관이 불가하다.
화약류, 총포, 도검류와 인화물질 및 위험한 물품 등인 경우
법으로 보관유통이 금지된 물품 또는 범죄행위에 제공하였거나 제공하려고 한 물건, 범죄행위로 인하여 생겼거나 이로 인하여 취득한 물건 또는 그 대가로 취득한 물건 등인 경우
현금 및 유가증권 등의 현금화될 수 있는 물품 등인 경우
변질 및 물성이 변할 수 있는 물품 등인 경우
법령, 사회질서 기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경우
기타 위 항에서 예시된 물품 등에 준하여 수치인이 보관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물품
위 제2조 2항의 위반사항 발생시 수치인은 임치인에게 임치물의 출고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, 임치인이 수치인의 요청에 응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수치인은 임치인에게 사전 통지한 후 3영업일 이 후 위 임치물을 사전 통지한 장소로 임의 출고할 수 있다. 이 경우 임치물의 분실, 망실, 부패, 기타 손상이 있는 경우라도 수치인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.
수치인은 보관 중인 임치물이 이취, 변질 등에 의하여 타 임치물에 피해를 입힐 것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즉시 임치인에게 그 임치물의 출고를 요청할 수 있으며, 임치인이 수치인의 요청에 응하지 아니하는 경우 수치인은 사전 통지하고 3영업일 이후에 위 임치물을 사전 통지한 장소로 임의 출고할 수 있다. 이 경우 위 3항 후단 규정을 준용한다.

제3조 [보관장소]

보관장소는 수치인의 사업장 내 자동화 창고 기본 셀로 한다.
수치인은 임치물을 상기 1항에 따른 보관장소에 보관하여야 하며, 임치인의 사전동의 없이 보관장소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다.

제4조 [계약기간 및 해지]
본 계약의 계약기간은 년 월 일부터 년 월 일까지로 하되, 본 계약 만료 30일 전까지 일방 당사자가 상대방에게 서면으로 계약의 종료를 통보하지 않는 한, 본 계약은 동일한 조건으로 개월씩 자동 연장된다. 다만, 단가협상 등으로 계약연장이 지체될 경우에는 일시적으로 기존 단가를 적용하되, 합의된 단가를 기준으로 소급 정산하기로 한다.
당사자 일방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, 상대방은 서면통지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. 당사자 일방이 임의로 주소지를 변경 후에 새로운 주소를 상대방에게 통보하지 않거나 부재상태인 경우, 해지통지를 발송한 후 일반적으로 도달 가능한 기간 후에 도달된 것으로 본다.
본 계약상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하여 상대방으로부터 시정요구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기간 내에 이를 시정하지 아니한 경우
본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객관적이고 명백한 사정이 발생한 경우
회생, 파산, 워크아웃 절차 등의 개시신청이 있거나, 기타 어음 또는 수표의 부도, 거래정지 등이 발생한 경우
보관료 및 관리비가 2개월 또는 2회 이상 연체된 경우, 수치인은 임치인에게 보관물품의 수령을 통보하고 임치인의 주소지로 반송한다. 이때 발생하는 모든 경비는 임치인의 부담으로 한다.
계약이 해지 또는 만료되면 임치인은 보관료, 관리비, 지연손해이자 등 모든 변제대상금액을 수치인에게 완납한 후 임치물을 즉시 전량 출고하여야 한다. 임치인이 임치물을 계약해지 또는 만료 후 1개월 이내에 출고하지 않을 경우 수치인은 수치인이 변제 받을 금액 및 처분비용 한도 내에서 이를 임의 처분하여 수치인의 채권과 상계할 수 있으며, 남은 임치물이 있을 경우 임치인에게 임치물 수령을 통지한다.
계약의 해지 또는 만료 시 수치인의 임의처분권한은 본 계약에 의하여 임치인이 수치인에게 부여한 것이므로 별도의 위임조치를 요하지 아니한다.

제5조 [보증금]
보증금은 금 (₩ )원정으로 하며, 임치인은 계약일까지 수치인이 지정한 계좌에 전액 예치하여야 한다. 또는, 이행지급보증보험으로 대체할 수 있다.
위 1항의 보증금은 무이자로 한다.
최초 계약 시 예치한 보증금과 대비하여 보관 수량이 150%이상 증가 시에는 그 시점의 3개월 평균 수량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증액한다. 이는 수치인의 서면 요청에 의한다.
수치인은 임치인에게 서면통지 후 임치인이 예치한 보증금에서 임치인이 부담하여야 할 채무 및 기타 제 비용을 상계 처리할 수 있다.
보관계약기간 만료 또는 해지 기타 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종료되는 경우, 수치인은 임치인의 임치물 명도를 확인한 후 일주일 이내에 임치인에게 보증금을 반환한다. 단, 임치인이 이 계약에 의하여 부담할 의무가 있는 제비용 또는 채무가 잔존하는 경우에는 동 금액을 보증금에서 공제한 후 그 잔액을 반환한다.

제6조[보관료 등 대가]

보관료는 아래 기본보관료와 추가보관료의 합으로 계산한다.
월 기본보관료 A형(선납, VAT별도) = 자동화창고 기본 사용셀( 셀) x 원
월 기본보관료 B형(선납, VAT별도) = 자동화창고 기본 사용셀( 셀) x 원
월 추가보관료(후납, 부가세 별도) = 위 1호 기본셀을 초과한 셀 x 원
월 추가보관료(후납, 부가세 별도) = 위 2호 기본셀을 초과한 셀 x 원
작업료는 아래와 같이 협의한다.
입/출고비(부가세 별도) = 1,500원 / plt
하역비(부가세 별도) = 화물, 컨테이너 상하차 = 10,000원/ft, 지게차 하역 = 5,000원/plt
운반비(택배, 용차비 등)는 실비 정산한다.
기타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작업료는 별도 협의하기로 한다.
대가의 납부
월 기본보관료는 익월 보관분에 대하여 매 월 일까지 수치인이 지정한 계좌에 선 입금 한다.
월 추가보관료, 작업료 및 관리비는 월 정산 후 익월 일까지 수치인이 지정한 계좌에 입금한다.
임치인이 정당한 사유 없이 위 대가 및 비용을 변제기에 지급하지 않은 경우, 임치인은 변제일로부터 실제 지급한 날까지 년 20%의 지연이자율을 적용하여 산정한 금액을 가산하여 수치인에게 지급하여야 한다. 다만, 임치인이 수치인으로부터 사전 서면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위 4항을 적용하지 아니한다.

제7조 [손해배상]
수치인은 수치인의 귀책사유로 명백히 발생한 제품의 파손과 같은 손해발생 건을 제외하고는 임치인에게 손해배상을 할 책임이 없다.
수치인은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임치인에게 책임을 지지 않는다.
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
임치인이 제 2조를 위반함으로써 손해가 발생한 경우
입고 전 내용 및 기능을 수치인이 확인한 사항이 아닌 부분(서면확인 필수)
제품의 포장재가 불안정하여 하중으로 인해 변형이 생겨 제품의 손상이 발생한 경우
적재 및 물품 입/출고 등의 과정에서 임치인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발생한 손해
임치인의 물품보관상 고의나 과실로 인해 임치인 또는 다른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

제8조[보관물 입고]
임치인은 수치인의 창고에 임치물을 입고한 후 하기내용을 기재한 사항을 수치인에게 제출하여야 한다.
입고일자
품목, 종류, 수량, 가격
취급상의 주의사항 및 그 사유
하자
기타 필요한 사항
수입상품 입고 시 임치인은 수치인에게 Invoice 와 packing List를 입고일 7일전 사전 통보한다. 단, 임치인의 미 통보로 인하여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 수치인은 입고지연 및 미 진행에 대하여 책임을 면책한다.
내수상품의 입고 시 임치인은 입고업체에 사전 입고시간을 통보해야 한다.
상품의 입고시간은 평일 9시부터 17시까지를 원칙으로 하되, 약정 시간 이후 입고 시 사전에 수치인에게 사전 협조 의뢰하여야 하며, 상호간 가능한 범위에서 협의 진행한다.
상품 입고 시 임치인은 상품의 특성에 맞는 포장을 원칙으로 하며, 팔레트 기준
가로 1,600㎜ * 세로 1,100㎜ * 높이 2,250㎜ 초과하지 않는다. (팔레트 포함)
입고된 상품 중 상품의 불량 또는 기타사유로 이를 반송하는 경우, 이는 임치인이 처리하는 것으로 한다.
수치인의 입회 하에 진행되지 않은 입고상품의 수량편차에 대해서 수치인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.

제9조 [보관물 출고]
수치인과 임치인은 사전 결정된 출고지시서에 의해서만 출고를 할 수 있으며, 수치인은 동 출고지시서 소지인에 대해서만 물품을 인도하여야 한다. 이때 수치인은 출고증의 진위여부 확인 의무를 진다.
출고의뢰는 출고일 전일 18시 이전까지 의뢰하며, 부득이 한 경우 사전에 협의할 수 있다.
임치인의 출고지시가 없을 시에는 어떠한 이유로든 수치인은 출고를 할 수 없다.
임치인의 출고 지시서와 다르게 출고 된 경우를 제외하고 그 외의 출고와 관련하여서는 수치인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.

제10조 [임치인의 업무수칙]
임치인은 수치인의 물건 내에 주거를 설정할 수 없다.
임치인 또는 임치인의 직원은 보관장소 내에서 수치인의 안전관리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, 안전관리자 및 수치인 직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.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수치인은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.
임치인은 수치인의 업무시간(09시~18시) 이후에는 모든 제반 시설의 이용이 제한된다. 다만 공용시설 사용에 관해서는 별도 지침에 의한다.
임치인이 18시 30분 이후에 작업을 필요로 할 경우에는 사전에 서면으로 그 사실을 수치인에게 통보하여야 하며, 이 경우 임치인을 위하여 수치인이 제공한 제반 비용에 대하여는 수치인이 청구하는 바에 따라 임치인이 부담하여야 한다. 단, 이와 관련된 자료는 수치인이 제공하기로 한다.

제11조[재고량 보고의무]
수치인은 보관화물의 입,출고에 관한 기록을 비치하고 매 월 간의 입,출고 내용과 월말재고 현황보고서를 매 월 말일 또는 임치인의 요구시 제출한다.
상기 사항이 지켜지는 동안 수치인은 임치인의 임치물에 대한 재고수량 편차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.

제12조[권리 및 의무의 양도]
상대방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본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 전부 또는 일부를 제 3자에게 양도하거나, 하도급 또는 담보제공 등의 행위를 할 수 없다.

제13조[기밀유지의무]
본 계약기간 중은 물론 계약의 해지 또는 종료 이 후에도 본 계약으로 득한 상대방의 업무 및 영업상 비밀을 상대방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아니 된다. 단,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.
상대방에게 제공되기 전에 어느 일방이 인지하고 있던 정보
법령상 강제(행정관청 및 사법기관 포함) 또는 법령규정에 따라 제공하거나 취득한 정보
해당 정보를 합법적으로 공개할 권한을 가진 제3자로부터 취득한 정보
공지의 사실이 되어 있는 정보

제14조[보험가입의 의무]
임치인은 임치인 소유의 보관 품목에 대하여 화재 등 사고에 대비한 보험을 반드시 가입하여야 한다. 만약 임치인이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보관품의 손해에 대하여, 수치인은 일체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.

제15조[관할법원]
본 계약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이 상호 합의로 원만히 해결되지 않을 경우, 수치인의 사업장 소재지를 관할법원으로 하여 분쟁을 해결하기로 한다.

제16조[기타사항] 계약기간, 대가 등 변경요구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계약종료 1개월 전에 서면으로 상대방에게 협의를 요구하고 상호합의를 통해 변경여부 및 변경내용을 결정한다.
당사자 일방은 대표자의, 상호, 주소, 영업장소 등 기타 중요한 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지체 없이 상대방에게 서면으로 통지하여야 한다.
본 계약의 어느 조항 또는 조건이 어떤 사유에 의하여 무효가 되거나 이행이 불가능하게 되더라도 여타 조항의 효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.

이 계약을 증명하기 위하여 본 계약서 2통을 작성, 날인하여 수치인과 임치인이 각 1통씩 보관한다.
년 월 일

수치인
주 소 :
상 호 :
대표자 :

임치인
주 소 :
상 호 :
대표자 :